본문 바로가기
경제 가이드북/주식 : Stock

종목토론실 명언(헬릭스미스, 신라젠, 코오롱티슈진, 펩트론)

by 대한민국 가이드북 2022. 5. 16.

종목토론실 익명 왈

 

상장폐지 의결이다.

아마 상장폐지할 것이다.

하지만 나는 절대 흔들리지 않는다.

눈 하나 깜짝하지 않을 수 있는 이유가 있다

내가 왜 흔들리지 않는지 아는가?

나는 이 종목을 안 샀기 때문이다.

 

주식판 최고의 묘미는 역시 물린 XX들 뚜껑 열리게 만드는 거다.

아는 놈은 안다. 절대 끊을 수 없는 그 재미

나이 58을 먹어도, 20여 년 전 증권사 객장에서 이짓하다가 몰매를 맞아도..

절대 끊을 수 없는 그 재미..

"너는 정말 매 버는 재주 하나는 타고난 놈이다."

나는 지금 그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물린 놈들 약 올리면 겉으로야 허세 떨면서 발광하겠지만...

사실은 살려달라고 빌고 싶을게다.

물린 놈들의 현실상황은 매우 참혹할 것이다.

부모의 연을 끊네 마네, 이혼을 하네 마네, 파혼을 하네 마네..

욕바가지는 물론 귀때기 털리고, 구타까지 당하는 놈들 수두룩하다.

심지어는 벌써 사체업자 피해서 모텔로 숨는놈들도 생겼을 것이다.

이미 지인들에게 쌍욕을 먹고 독촉을 받고...

그렇게 주식 끊는다며 백번 천 번을 다짐하고 다시 이 짓거리를 해서 물린 놈의 심정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

그렇다. 사람을 놀리는 건 이럴 때 놀려야 제 맛인 것이다.

안 그래도 화나서 미치겠는데 한 번 더 뚜껑여는 그 재미..

내가 물린 놈들 뚜껑 여는 걸 끊을 수 없는 이유다.


이렇게 생각하는사람도 있구나 하고 넘어가시고

이런식으로 조롱하는사람 치고 잘버는사람 못봤는데, 

그냥 생각나서 메모겸 써보게 됐습니다.

댓글